전자담배 업체 최초로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전용 전자담배 어플리케이션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그간 비공개 베타테스트를 지난 11일 정식 공개되었는데 출시 초기부터 사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어플리케이션은 회사소개, 제품소개, A/S, 매장안내의 총 4개 메뉴로 되어 있어 한눈에 알아보기 편한 구성이며 이와 함께 세련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각 메뉴별로 살펴보면 회사소개에서는 전자담배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의 소개가 나와있으며 제품소개에서는 그간 업체에서 출시한 다양한 전자담배의 소개가 나와있어 전자담배 구입을 고민하는 사용자들에게 선택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A/S에서는 각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과 무상 A/S 서비스 약관이 나타나 있으며 하단의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손쉽게 고객지원대표번호로 연결이 되어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매장안내에서는 전자담배매장의 위치가 한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정렬되어 있으며 전자담배 업계 최초로 지도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근처 전자담배 매장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전자담배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사용할 수 있다.” 며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지도서비스를 중점으로 개발했으며 주변에 위치한 전자담배 매장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안드로이드 기반은 물론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도 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