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 아이디어 공모전’ 참여하고 몸에 좋은 ‘산삼’ 받자!

캐쥬얼 의류 브랜드 PAT 오는 2월 29일까지 공식블로그에서 이벤트 진행

‘PAT 아이디어 공모전’ 참여하고 몸에 좋은 ‘산삼’ 받자!

예로부터 불로장생의 명약이라 불린 산삼은 쉽게 구할 수 없는데다가 취급이 어려워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약재 중 하나이다. 이러한 산삼이 최근 이벤트의 경품으로 등장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캐쥬얼 의류 브랜드 PAT(피에이티)는 오는 2월 29일까지 아이디어 공모행사를 진행, 2명을 선정하여 산삼 두 뿌리씩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성별이나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PAT의 블로그의 ‘아이디어 공모전’ 카테고리에 일상 속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남기거나 PAT를 상징하는 동물의 이름을 남기면 된다. 아이디어는 의류 제작이나 트렌드, 문화•연예, 일상생활 등 분야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3월 12일이다.

가장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공한 한 명에게는 PAT 아이디어상과 35년근 산삼 두 뿌리가, 공모전을 가장 많이 홍보한 한 명에게는 PAT 베스트 피플상과 25년근 산삼 두 뿌리가 증정된다. 또 이번 이벤트 참가자들과 PAT를 상징하는 동물 이름을 남긴 이들 중 50명을 추첨하여 신세계 상품권 1만원 권을 지급한다.

PAT마케팅팀 권나영 리더는 “’PAT는 아이디어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할 수 있는 경품으로 산삼이 적합하다”며 “한국심마니협회에서 인증한 것 자연산 산삼이며, 행운과 건강을 담아 증정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PAT는 최근 기업 블로그 및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드라마 공주의 남자를 통해 인기를 얻은 배우 박시후를 전속 모델로 선정하여 모던하고 프레쉬한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