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하이마트 입점 기념 가전제품 최대 72% 할인

 옥션, 하이마트 입점 기념 가전제품 최대 72% 할인

옥션은 하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인기 가전제품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학생들의 졸업·입학 선물로 인기 있는 PMP·디지털카메라를 비롯해 멋쟁이 새내기 대학생들을 위한 헤어드라이어·고데까지 총 19개 제품을 파격가에 만나 볼 수 있다.

 압력밥솥·전기주전자 등과 같은 주방가전과 전기매트, 난로 등 난방가전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옥션 하이마트관’은 주방, 생활 가전 등 소형 가전을 비롯해 TV·냉장고·세탁기 등 백색가전까지 총 9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 옥션 내 하이마트 직영 전문관이다.

 익일 무료배송은 물론 주말과 공휴일에도 제품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여러 제품을 별도로 구매해도 희망일에 한꺼번에 배송 받을 수 있는 통합배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설치와 폐가전 수거 등을 무료 서비스하며, 옥션 하이마트관서 구입한 모든 제품을 하이마트 직영매장을 통해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옥션은 하이마트관 오픈을 기념해 인기 베스트 가전을 제품별로 40~72% 할인된 가격에 최대 50개 수량을 선착순 판매한다.

 졸업·입학 선물로 좋은 노트북·PC를 알뜰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컴퓨터 아카데미 SALE’전도 진행한다.

 김문기 옥션 가전팀장은 “이번 옥션 하이마트관 오픈으로 고객들은 더 저렴하고 품질 좋은 가전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게 됐다”며 “고객들이 옥션 하이마트관을 더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특가전과 이벤트 등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용주기자 ky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