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https://img.etnews.com/photonews/1202/240825_20120202140611_184_0002.jpg)
겨울 여행으로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온천여행. 주말에 떠나는 국내 온천여행은 평일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설 연휴에 쌓인 피로가 아직 풀리지 않았다면 이번 주말을 이용해 가까운 곳으로 온천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G마켓 여행(tour.gmarket.co.kr)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온천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간단한 당일 여행상품이나 패키지 상품 등에서 선택할 수 있다. 차가운 겨울에 떠나는 따뜻한 온천여행은 일상의 피로를 풀어주는 달콤한 휴식이 될 것이다.
G마켓 여행사업팀 전윤주 팀장은 “다가오는 주말을 이용해 평일에 쌓인 피로나 스트레스를 풀고 싶다면 온천 여행을 추천한다”며 “할인 패키지를 통해 부담 없는 가격에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설악 워터피아 종일 이용권
설악 워터피아
`설악 워터피아`는 양이온인 나트륨, 칼륨, 마그네슘과 음이온인 탄산수소, 염소, 탄산 등이 함유된 온천수를 이용한 종합 온천 테마파크다. 한겨울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어른과 아이 모두 이용하기 좋다. 4계절 내내 색다르게 변신하는 시설을 이용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온천욕을 즐기며 피로를 풀기에 좋을 뿐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물놀이를 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가족들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패밀리스파`, 몸에 좋은 `웰빙스파` `레인스파` `에어스파` 등이 있다. 다양한 테마별 파크가 많아 취향에 따라 들어가면 된다. 종일 이용권은 1인 1회 사용 가능하며 입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입장한 시간에 관계없이 오후 8시 30분까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G마켓에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예약 접수한 후 결제하면 된다. `에스씨투어 설악 워터피아 종일 이용권`으로 성인 3만3500원, 아동 2만5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실내와 실외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다양해 가족이나 친구들과 즐기기에 좋다. 실내에는 수압에 의한 워터 마사지인 `넥샤워`가 있다. 목, 어깨, 허리 등을 가볍게 마사지할 수 있다.
`드림배스`는 편안하게 누운 자세로 발바닥부터 종아리, 허리까지의 근육을 풀 수 있는 개인 맞춤 워터 마사지다. 떨어지는 물의 압력으로 부드러운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바샤월`은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설이다. 이외에도 욕조의 낮은 면에서 분출하는 강력한 기포로 수중 운동이 가능한 `플로팅`,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마사지 받을 수 있는 `하이드로제트` 등이 있다. 실외에는 참나무 장작으로 불을 지핀 전통 불 한증막이 있다. 피로회복을 하기에 적당하다.
스파를 모두 이용하고 나면 푸드코너에서 허기진 배를 달랠 수 있다. 다양한 메뉴와 깨끗한 시설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실내·외 시설, 사우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G마켓에서 할인된 가격인 1만3500원에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