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 `뮤직큐` 이벤트 실시한다

더존E&H, `뮤직큐` 이벤트 실시한다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신학기를 맞아 음악&피아노 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를 통해 오는 3월 16일까지 `음악여행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뮤직큐 음악 여행 선물하기 이벤트는 만 2세부터 초등학교 3학년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A세트-어린이 음악여행과 미디(MIDI) 건반 ▲B세트-어린이 음악여행 등 두가지 세트가 마련됐다. MIDI건반의 유무에 따라 선택 구입이 가능한 패키지 구성은 손쉽게 음악 연습실을 꾸밀 수 있는 장점은 물론 경제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선택의 폭도 넓혔다. 뮤직큐는 보고, 듣고, 따라 하는 것만으로도 쉽고 재미있게 음악을 배우고 피아노를 연주할 수 있는 컴퓨터를 활용한 음악교육 프로그램으로 예체능 공교육과 홈스쿨링 분야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벤트를 통한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A세트와 B세트 구매자에게는 세계적인 음악 거장의 일생과 대표 곡을 함께 배울 수 있는 위대한 음악가 시리즈 2권과 머리가 좋아지는 유아 클래식이 각각 제공된다. 작곡가의 삶과 음악 세계를 책으로 읽고 CD로 들으며 시청각 학습이 동시에 가능한 사은품 구성은 뮤직큐의 연계학습효과는 물론 정서발달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또한, 홈페이지와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 북 등 SNS채널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한 음악가이름 맞추기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8명에게 고급 헤드셋을 무료로 증정한다. SNS 채널을 통해 음악여행 알리기를 스크랩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8명에게는 영화예매권 4매가 무료 제공된다.

뮤직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뮤직큐 음악선물 보내기 이벤트 정보는 뮤직큐 공식 홈페이지(http://www.musiq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