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벌써! `아이패드3` 경품 이벤트

아이패드3 공개가 임박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국내 한 애플리케이션 업체가 발빠르게 아이패드3 이벤트에 나섰다.

교육애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업체 워터베어소프트(대표 조세원)은 3월을 맞아 업계 최초로 아이패드3을 경품으로 내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톡톡톡 워터베어의 3!3!3! 이벤트`는 3월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외국어 공부를 다시 시작하려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그간 주목을 받아왔던 주요 어학 앱인 리스타트 시리즈, 업다운 ALL패키지, 모질게 시리즈, 스피킹 자신감 패키지 등을 포함, 다양한 30개의 앱들을 한 주씩 0.99달러라는 최저가로 판매하는 것.

앱을 구매한 후 리뷰를 남기면 전원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리뷰를 가장 많이 남긴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3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워터베어소프트 기획실 심한보 팀장은 "애플은 지난 1월 교육 이벤트를 여는 등 교육분야에 적극적인 행동을 보이고 있다"며 "특히 아이패드3는 교육에 적합한 고해상도 디스플레이가 제공될 것으로 예상되어 고해상도 앱을 미리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워터베어소프트 홈페이지(www.waterbear.co.kr) 또는 블로그(wbsoft.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