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최대 애플 전문 매장 동성로에 오픈](https://img.etnews.com/photonews/1203/255547_20120311160441_097_0002.jpg)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프리스비(Frisbee)가 대구 동성로에 오픈했다.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프리스비는 60평 면적의 단층 매장으로, 대구에서 운영 중인 애플 매장 중 단일매장으로서는 최대 규모다.
프리스비 대구점에는 프리스비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맥북, 주변기기, 액세서리 등 국내에서 판매되는 애플의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향후 출시될 애플 신제품의 모든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매장에는 애플 제품 전문 스페셜리스트가 상주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제품의 특징과 사용법을 안내한다.
프리스비 대구점은 오픈을 기념해 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시에는 램 업그레이드나 액세서리 증정, 가입비 및 유심비 면제 등의 혜택을 준다.
김인겸 프리스비 마케팅팀 팀장은 “폭넓은 고객들이 자유롭게 매장을 찾아와 애플 제품을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며 “지역 최대 애플 전문 매장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문화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정재훈기자 jho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