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전자담배, 대형 브랜드 소비자들이 먼저 알아보다

진정한 전자담배, 대형 브랜드 소비자들이 먼저 알아보다

최근 많은 전자담배 브랜드들이 새로 생겨나고 사라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 전자담배가 들어오기 시작한 시기부터 꾸준하게 전자담배를 판매하는 브랜드가 있어 화제다. 바로 그 주인공은 전자담배 업계에서 탱크시스템과 체인저블시스템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기업이다.

이 기업은 새로운 브랜드 설립 후 탱크시스템을 탑재한 전자담배를 출시하여 기존과 다른 전자담배의 트렌드를 만들었으며 최근 체인저블시스템을 탑재한 전자담배를 출시하여 누구든지 손쉽게 전자담배는 직접 점검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소비자들을 배려한 새로운 전자담배 기술 개발에 앞선 이 기업을 소비자들이 먼저 알아보아 현재 한국, 이탈리아, 중국등을 포함하여 전세계 15개 국가에 진출한 상태이며 각 나라마다 100여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이 업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자담배 기체성분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1,2차 테스트 완료 후 현재 3차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남다른 디자인개발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전자담배를 생산하기에 이르렀다.”며 “자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꾸준한 개발과 전자담배에 관한 테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전자신문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