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한점 ‘구로디지털점’, 쿠팡 통해 점심메뉴 할인판매

오늘한점 ‘구로디지털점’, 쿠팡 통해 점심메뉴 할인판매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우용F&B’는 쿠팡과 제휴하여 ‘오늘한점’ 구로디지털단지점의 점심메뉴를 4월4일부터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우용F&B의 흑돼지 돌판구이 전문 ‘오늘한점’ 구로디지털단지점은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직영점으로 방송에도 소개되며 오픈 이후 꾸준히 1억원이 넘는 월 매출을 올리고 있는 인기 맛집이다.

지난 3월 중순부터 판매 중인 ‘오늘한점’ 구로디지털단지점의 점심메뉴는 ‘숙주불고기’, ‘옹기 왕냉면’, ‘옹기 김치말이국수’, ‘양푼 김치찌개’, ‘양푼 동태탕’ 등 5종으로 2~3인 기준 13,000원, 4~5인 기준 20,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오늘한점은 그 동안 삼겹살 등 구이 중심의 메뉴 구성으로 점심시간에 이용할만한 메뉴가 없었다는 점을 개선하고 어려운 경기 탓에 날로 가벼워지는 직장인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여 저렴하고 푸짐한 점심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점심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쿠팡과의 제휴로 할인판매되는 점심메뉴는 ‘양푼 김치찌개’와 ‘양푼 동태탕’으로 정상가 기준 30~35%의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판매가는 2~3인 기준 9,100원, 4~5인 기준 13,000원.

오늘한점 관계자는 “이번 할인판매는 신메뉴 출시를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이벤트”라며 “착한 가격과 통큰 점심식사로 착한 브랜드 이미지를 다지고 점심시간에도 사랑받는 맛집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전자신문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