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 전문 업체 플로렌스파티하우스가 황사철 고객 건강을 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플로렌스파티하우스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굿바이 황사 위드 플로렌스’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공기 청정기, 젖병소독기 등 위생 용품들을 선물로 지급한다. 이벤트는 4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전 매장 신규 예약 고객을 대상(일부매장제외)으로 한다.
플로렌스파티하우스의 박정수 대표는 “플로렌스 파티하우스가 프라이빗 파티 업계1위 자리를 고수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분들이 성원과 지지 덕분이었다”며 “이번 행사는 그동안 보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한편, 황사로부터 고객들의 건강을 지켜 드리고 싶은 마음에서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2007년 분당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매장을 넓혀나간 플로렌스파티하우스는 현재까지 전국적으로 11개 매장이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돌잔치를 비롯한 하우스웨딩, 환갑, 고희, 산수연, 기업체 세미나 등 다양한 목적의 이벤트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플로렌스파티하우스가 준비하는 파티의 가장 큰 특징은 독립적인 하우스파티 방식으로 운영된다는 점이다. 예약 고객을 팀별로 분류, 개별적인 홀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팀별 프라이버시가 확실히 보장된다.
여기에 실시간 손님 수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독자적으로 구축한 카운팅 시스템과 돌잔치에 참석한 아이들을 위한 전문 수유실, 실속을 고려한 다양한 패키지 구성 등도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 주고 있다.
박 대표는 “이번 선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프라이빗파티 전문 업체로서 역량과 서비스를 갖춰나가는 데 매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플로렌스파티하우스의 본사 홈페이지(www.fph.co.kr)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