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공구 전문기업인 스탠리(STANLEY)의 한국지사인 스탠리 코리아는 지난 3월 국내에 스탠리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www.stanleytools.co.kr)
스탠리 코리아의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세계적인 명성의 스탠리 프리미엄 수작업 공구는 물론 인테리어 및 주택개보수 전문가들을 위한 전문가용 전동공구도 만나 볼 수 있다.
스탠리는 미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160년이 넘는 역사와 공구 전문기업으로서의 기술력 및 전문성을 바탕으로 수작업 공구에서부터 전동공구에 이르기까지 공구 관련 모든 제품을 제공하는 세계 최대 공구 전문 기업이다.
특히 지난 3월 1일 국내에 선보인 스탠리 전동공구는 설계 단계부터 동양인에게 적합한 제품 사이즈, 손잡이 재질 & 디자인으로 아시아 시장을 겨냥하여 설계 및 생산 되었으며 현재 아시아 시장에서만 판매되고 있다.
또한, 스탠리 전동공구는 목재, 드릴, 콘크리트, 금형작업은 물론 일반작업용으로 시장 특성에 걸맞게 작고 가볍지만 강력한 성능 및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을 중심으로 라인업 하였다.
스탠리는 우수한 품질 및 내구성을 바탕으로 수작업 공구와 전동공구는 물론 액세서리 및 주택 개조용 제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스탠리 코리아의 공식 웹사이트 오픈을 통해 스탠리는 수작업 공구에서부터 전문가용 공구에 이르기까지 적용분야 및 사용자 맞춤형 공구에 대한 정보 제공은 물론 다양한 고객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전자신문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