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TOS2012 개막 D-1, "모두가 함께하는 SIMTOS2012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SIMTOS2012 개막일을 하루 앞두고 SIMTOS 사무국, 참가업체, 협력업체 등SIMTOS2012를 만드는 사람들 모두가 참여한 SIMTOS UCC 동영상이 화제다. 전시회의 성공적인 개막을 위해 몇 주째 밤샘작업을 하는 주최자부터 현장 운영요원, 굴삭기 기사님, 반입 Staff, 전기공사 Staff, 부스 장치 업체, 참가업체, 해외 노동자, KINTEX Food O clock의 주방팀 등 SIMTOS 준비기간에 현장에서 땀 흘리고 있는 모든 스텝이 SIMTOS2012의 성공기원을 외치고 있다.

SIMTOS는 국내최대 규모(10만m²) 로 개최되는 만큼 SIMTOS에 참가하는 참가업체와 협력업체들에게도 새로운 도전이자 희망이다. 이번 SIMTOS 로고송 영상에는 이러한 글로벌 전시회에 함께 참여하게 된 것에 대한 자부심과 현장에서의 고단함이 함께 표정에 묻어나 더욱 감동을 주고 있다.

한편, SIMTOS2012는 4월 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경기도 일산 KINTEX 제 1전시장, 제2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된다. 전시기간 중 참관객 편의를 위하여 주차장을 전면 무료로 개방하고 있으며 서울역, 용산역, 합정역, 고속버스터미널, 김포공항에서 KINTEX로 향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SIMTOS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전자신문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