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독서실 사업 참여

에듀윌, 독서실 사업 참여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최근 인천 부평에 최첨단 전문 독서실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부평 에듀윌 독서실은 200평 공간에 140석 규모로 넓고 편안한 최첨단시설의 1인 독서실이다. 전 좌석에서 인터넷 및 와이파이(Wi-Fi)가 가능하며, 편안하고 안락한 카페형 휴게실과 스터디룸을 완비해 독서실 이용자들이 최고의 학습효율을 올릴 수 있도록 했다.

부평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에듀윌 부평학원과 같은 건물에 오픈해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였다.

임한수 에듀윌 이사는 “기존 독서실은 좁고 침침한 공간 안에서 공부하는 모습을 떠올리게 되는데 요즘 공부하는 사람들은 밝은 분위기 속에 마음 편히 공부할 수 있는 독립공간 확보와 멀티미디어 활용을 중요시 여긴다”며 “학원사업에서 쌓아온 교육 노하우와 수강생들의 학습 트렌드를 관찰한 결과들을 바탕으로 고효율 학습을 지원하기 위한 독서실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77석으로 구성된 1인실은 문을 닫으면 철저하게 자신만의 독립된 공간이 만들어져 외부환경의 영향을 최소화 했다. 다인실도 이동식 칸막이를 통해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통유리와 원목 가구, 아기자기한 소품 등을 배치해 유명 커피전문점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카페 스터디룸은 공부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평 에듀윌 독서실은 오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며, 이용비용을 상대적으로 낮게 책정해 독서실 이용만족도를 높이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한편, 에듀윌은 부평 에듀윌 독서실을 시작으로 독서실 사업을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