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마루는 중고생 교육 콘텐츠를 연구ㆍ개발하는 업체로써, 디지털 시대에 발맞추어 태블릿 PC 전용 수학 문제집인 ‘One하는 수학’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One하는 수학’은 각 학년 및 학기 별로 문제집이 구성되어 있으며, 학습자의 이해도를 돕기 위해 단원 별로 단원학습을 제공하며, 예제문제, 유제문제, 연습문제, 퀴즈문제와 같이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제공하여 학습 능률을 높이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문제 학습 외에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부가기능 중 단연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노트기능이다. 드로잉 모드를 사용해 노트필기가 가능하며, 노트 저장 및 삭제도 자유롭다. 또한 학습자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문제를 선택하여 중요문제로 등록해 관리할 수 있으며, 문제풀이 도중 틀린 문제는 자동으로 오답문제로 등록되어 학습관리가 편리하다.
이외에도 EBS 시간표 확인, 수학공식, 퀴즈문제 채점지, 커뮤니티 기능등이 있는 해당 어플리케이션의 수학 커뮤니티(페이스북)는 다른 학습자와의 의견교류를 통해 수학에 대한 지식공유와 더불어 우정을 쌓을 수 있는 친목의 공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가을마루는 중고생 교육 콘텐츠를 연구ㆍ개발하는 업체로써, 디지털 시대에 발맞추어 태블릿 PC 전용 수학 문제집인 ‘One하는 수학’ 애플리케이션을 지난 3월말 첫 출시 이후 중간고사 대비 핵심 시험문제 풀이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전자신문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