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유엔젤보이스(대표 박지향)가 뮤지컬과 K-Pop 장르를 이끌어 갈 신예 가수 발굴에 나섰다. 남성 5인조 그룹 U`voice 단원을 모집 중인 것.
IBK-유엔젤보이스 관계자는 “U`voice는 k-pop, 뮤지컬 곡, 팝송 등을 자신들만의 깊이 있는 해석으로 풀어내 대중들에게 음악의 다양성을 선보일 그룹이 될 것이다”며, “이를 위해 선발된 단원들에게 전문화된 트레이닝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번 오디션에서 선발된 U`voice단원들은 3개월간 현대무용, 발레, 노래, 연기 등의 전문적인 트레이닝 과정을 거치게 된다. 트레이닝 기간에는 춤꾼 팝핀현준이 현대무용을, 발레리노 황형순이 발레를 코치한다.
3개월간의 혹독한 트레이닝을 거친 이후 8월부터는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IBK-유엔젤보이스 측에 따르면 이미 9월 세종문화회관공연, 10월 파리 루브르 박물관 초청공연, 12월 일본 삿포로 크리스마스 축제 등의 국내외 공연 계획이 세워져 있는 상태다.
U`voice 오디션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은 1983년 이후 출생한 남성에게만 주어진다. 응시를 희망하는 이들은 홈페이지에서 응시원서 다운로드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오디션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IBK-유엔젤보이스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