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세미콘 2012`에서 최우수 공급사 두 곳 시상

전자부품 쇼핑몰 겸 협업 커뮤니티 `엘리먼트14(element14·옛 파넬)`가 최근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세미콘 2012`에서 최우수 공급사 두 곳을 선정해 시상했다.

FCI는 신제품 소개를 위해 통합된 멀티채널의 활용을 선보인 공로로 `최우수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상`을 받았다.

엘리먼트14 `세미콘 2012`에서 최우수 공급사 두 곳 시상

리콤 파워(RECOM Power)는 엘리먼트14 커뮤니티 회원들의 찬사를 받은 로드테스트와 함께, 동영상 및 정기적인 제품 업데이트 같은 광범위한 콘텐츠를 제공한 공로로 `가장 효과적인 엘리먼트14 커뮤니티 참여상`을 받았다.

이 상은 각각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 실행 및 적극적인 엘리먼트14 커뮤니티 사이트 참여로 2011년 한 해 동안 보여준 뛰어난 성과를 반영한 결과다.

윌리엄 총 엘리먼트14 아태 지역 마케팅 담당 이사는 “우리 e커머스 사이트와 엘리먼트14 커뮤니티에서 전문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이기 위해 업계의 선도적인 공급사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며 “이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한 데 감사를 표하기 위해 이번 상을 시상한다”고 밝혔다.

엘리먼트14 커뮤니티는 엔지니어, 전자 부품 애호가 및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프로젝트에 대해 토론하고 연계할 수 있는 온라인 허브다.

이 커뮤니티는 현재 회원 9만6000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링크드인, 페이스북, 트위터 같은 인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회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m

F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