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자전거 대명사 픽시, 이 가격에?

쇼핑몰 오재미(www.ozemi.com)가 오픈을 기념해 커넥트 픽시자전거와 지폼 팔꿈치보호대를 합쳐 32만원 할인된 가격인 55만원에 판매한다.

픽시자전거는 픽스드 기어 바이크, 즉 고정기어 자전거를 일컫는 말로 변속 기어와 브레이크가 없는 독특한 형태의 제품이다. 회전축이 1개만 달렸고 체인과 고정돼있어서 페달을 밟을 동안만 앞으로 나가며 페달을 멈추면 바퀴 또한 멈추고 반대로 돌리면 후진한다.

이처럼 페달을 밟는 대로 움직이기 때문에 자전거와 일체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변속 기어, 브레이크 등이 없는 단순 깔끔한 외관으로 디자인을 중시하는 젊은 층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패션자전거 대명사 픽시, 이 가격에?

커넥트 픽시자전거는 용접선이 보이지 않게 만들어진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이다. 프레임, 안장, 바퀴가 모두 흰색으로 일체감이 느껴지며 프레임만 퍼플 컬러를 적용하거나 바퀴는 레드, 프레임과 안장을 블랙 컬러로 처리한 강렬한 디자인도 존재한다.

강도를 유지하면서 무게를 가볍게 한 4130 더블 버티드 크로몰리 프레임과 순정 알로이 크랭크를 사용했다. 또한 픽시자전거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를 위해 제동 성능이 우수한 듀얼 피봇 브레이크가 포함됐다.

패션자전거 대명사 픽시, 이 가격에?

지폼은 얇고 탄력 있는 스포츠용 충격흡수소재 포론 XRD를 사용한 보호 장비다.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외부에서 가해지는 힘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며 움직이는 대로 자유롭게 휘어져 몸이 편안하다. 팔꿈치보호대뿐만 아니라 무릎보호대와 아이패드 같은 태블릿PC, 노트북용 보호 가방도 나와 있다.

한편 새롭게 오픈한 오재미는 그 이름대로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전달하는 컨셉트를 가진 쇼핑몰이다. 하루 동안만 특정 제품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오/마이 원데이와 모든 제품을 상시 구매할 수 있도록 꾸민 오/ 마이 에브리데이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톡톡 튀는 물건을 모아놓은 오/ 마이 갓, 특별한 선물을 위한 오/ 마이 프레셔스, 댓글을 남긴 회원 중 5명에게 추첨으로 바나나맛 우유 등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오/ 마이 보너스 등으로 구성돼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오픈 기념 커넥트 픽시자전거 할인 행사는 5월 4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재미(www.ozemi.com)에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커넥트 픽시자전거 이벤트 바로가기 http://ozemi.com/front/php/product.php?product_no=1265&main_cate_no=4&display_grou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