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서 즐겨보자~ SNS 파티 ‘ET Party’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오픈 네트워크 SNS 파티 ‘ET Party’ 개최

만나서 즐겨보자~ SNS 파티 ‘ET Party’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은 오는 5월 31일(목) SNS파티인 ‘ET Party’를 청담동 비하이브에서 개최한다.

`ET Party`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한 온라인. 모바일 속 관계 맺음을 오프라인으로 확장시킨 오픈 네트워크 파티로 만 19세 이상 SNS사용자라면 누구든지 참석할 수 있다.

‘ET Party`에서는 前 한글과 컴퓨터 대표 전하진씨와 SNS 셀러브리티를 초청하여 ‘변화와 도전’, ‘소통과 SNS’라는 주제로 토크콘서트 형식의 강연과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된다. 또 축하공연 타임에는 강렬한 보컬, 무희들의 화려한 춤과 의상이 돋보이는 제레미박의 ‘The Variety Show’가 열려 참가자들과 호흡하며 파티 분위기를 한껏 북돋울 예정이다.

파티 관계자는 “최근 SNS를 통해 손쉬운 관계 맺기가 가능해지며 소통의 창구는 넓어졌지만 소통의 진정성 면에서 한계에 부딪히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며 “온라인.모바일 네트워크를 직접 대면 가능한 오프라인으로 확장.이동시킨 본 파티를 통해 참가자들은 자연스러운 교감 속 진정한 소통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기분 좋은 네트워킹 기회를 가지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만나서 즐겨보자~ SNS 파티 ‘ET Party’ 열린다!

`ET Party` 참가 등록은 5월 25일 (금)까지 ET Party 공식 홈페이지(http://conference.etnews.com/etparty)를 통해 할수 있다. 또한, 전자신문 공식 트위터 계정(@IMETNEWS)을 팔로잉하거나 파티정보를 RT하고 해시태그 #etparty를 사용해 강연자에게 질문을 남긴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