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방은 물론 지갑과 신발 그리고 이제는 스마트폰 케이스에까지 가죽이 선호되고 있다.
가죽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견고성, 그리고 고가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는 실용성 때문.
이에 스타일리시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몹씨(mob;c)는 갤럭시S3 출시와 함께 기존의 J.Pocket 다이어리 케이스에 이어 신제품 Leaf Book 가죽 다이어리 케이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Leaf Book 가죽 다이어리 케이스는 기존의 한가지 색상 및 동일한 패턴의 가죽을 사용한 심플한 가죽 케이스를 탈피하고 네 장의 서로 다른 컬러의 가죽패치를 사용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샤무드 재질을 이용하여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살리고 덮개 부분에는 두 장의 카드 수납과 간단한 현금을 소지할 수 있도록 해 실용성까지 놓치지 않았다.
특히 가죽 소재와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에 여름을 겨냥한 밝은 민트 블루 색상을 첨가해 자칫 덥고 답답해 보일 수 있는 가죽 소재의 단점을 보완했다.
신제품 가죽 케이스를 포함, 갤럭시S3의 케이스 및 액세서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몹씨 공식 홈페이지(www.mobcsty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몹씨는 모바일 기기의 진보로 관련 액세서리 시장이 함께 성장하고 있는 현재, 기존에 출시되는 비슷한 소재 및 색감의 케이스에 벗어나 발 빠르게 트랜드를 읽어 내는 감각과 독창성으로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