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카인들은 왜 대머리가 없는가?

몇 십년 전만해도 탈모는 노화의 상징이었지만 요즘에는 20대초반부터 탈모로 고민을 하는 사람이 많다.

과로로 인한 스트레스, 잦은 흡연, 음주, 공해 등에 무방비로 노출돼 있는 현대인들은 누구나 탈모에서 자유롭지 못하기 때문이다.

검은콩 등 탈모에 좋다는 음식은 다 먹어봤지만 효험도 없고 번거롭기만 하다. 아는 사람이 쓰는 민간요법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해 전문 치료나 가발을 심각히 고민해 보기도 한다.

이런 사람들을 위한 샴푸가 나왔다. 의약품 제조사로 유명한 일동제약이 탈모방지와 두피 영양공급·개선을 위한 양모제 `세카모린`을 선보인 것.

잉카인들은 왜 대머리가 없는가?

이 샴푸는 탈모방지와 양모에 효능이 있는 살리실산, 니코틴산 아미드, 토코페롤 아세테이트 등이 함유돼 일반 약초 등으로 만들어진 제품과는 효능및효과가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차별화되어있다.

특히 잦은 파마와 염색등으로 손상된 모발 및 두피 개선에 도움을 준다.

"세카모린은 2~3주간 단기간 사용해도 모공의 유분을 제거하고 모근에 영양을 반복적으로 공급해 탈모방지와 양모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상백피, 알로에베라 등 두피와 모발을 보호해주는 허브성분과 베르가못, 오렌지 오일 등의 아로마성분을 과학적으로 조합한 `피코헤어컴플렉스`도 첨가했다.

피코헤어컴플렉스는 `인디언은 대머리가 없다`는 통계를 근거로 멕시코 의료진과 공동으로 개발한 천연 허브성분이다.

이를 통해 양모 효과를 극대화하고 끈적임이나 특이한 향이 없어서 탈모로 고민인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생활의 발견(www.ulifemall.com)에서 최저가로 구매가능하다.

제품리뷰 http://www.ulifemall.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4&category=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