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분석 컨설팅 서비스업체인 맘스유 모유분석 서비스(대표 오치윤 www.momsu.co.kr)는 이달 세계 모유수유 주간 20주년을 맞아 20명의 회원에게 무료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유 분석을 통해 아기에게 균형 잡힌 모유를 먹이고 더불어 엄마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맘스유가, 모유수유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모유분석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맘스유의 무료 컨설팅 이벤트는 3일 금요일부터 시작되며, 맘스유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cafe.naver.com/momsu1)에 신청 사연을 올리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6일이며, 20명을 선정하여 맘스유의 모유 분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맘스유는 국내 최초 모유분석 컨설팅 서비스로 모유의 영양성분 분석 서비스를 통하여 아기의 건강은 물론 엄마의 건강도 함께 생각하는 국내 최초 모유분석 전문 브랜드다. 모유의 영양 성분 함량을 분석해 아기 영양섭취 상태를 파악하고, 솔루션을 제공하여 내 아기만을 위한 맞춤형 영양공급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모유분석 서비스는 모유샘플 채취->모유분석->분석보고서->개별화된 최적의 식단 제공의 순서로 이루어져 있다. 모유를 보내고 7~10일 이내에 의뢰자의 모유 내 영양소 성분 분석 결과와 그 결과를 바탕으로 한 국제 수유 전문가와 전문 영양사의 맞춤형 컨설팅과 개별화된 식단을 받아보게 된다.
맘스유 모유분석 서비스의 김기정 마케팅 본부장은 “내 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은 똑같으나, 자신의 모유 상태에 대해 정확히 알고 있는 엄마들은 많지 않다”며 “이번에 마련한 맘스유의 무료 컨설팅 이벤트는 엄마들이 모유분석을 통해 모유의 영양상태를 정확히 파악해 프리미엄 모유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고자 마련한 행사”라고 말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