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에이원, ‘온라인 베이비 페어’ 개최

오는 8월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열려

유아용품 전문 에이원, ‘온라인 베이비 페어’ 개최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대표 이의환)이 오는 16일 개최되는 ‘제13회 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 박람회’를 앞두고 유아박람회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베이비 페어’를 개최한다.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3회 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는 건강하고 행복한 임신 및 출산 환경을 조성하고 저출산 문제 개선을 위해 마련한 박람회다.

에이원 베이비는 이에 앞서 지난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오프라인 유아박람회 혜택을 먼저 만나보는 온라인 유아용품 박람회를 에이원 베이비 쇼핑몰과 종합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에이원의 온라인 베이비페어에는 대한민국 대표 유모차 리안,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 유럽최대 카시트 전문업체 팀텍스사의 페라리, 나니아, 피셔프라이스 등의 유명 유아용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할인혜택을 비롯 유아 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리안 스핀과 로데오미르 유모차는 최고 40%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입 고객 전원에게 이너시트와 풋머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뉴나는 ‘페프’ 절충형 유모차, ‘리프’ 바운서, ‘째즈’ 식탁의자 제품을 최대 30%, 팀텍스사의 페라리 카시트, 나니아 카시트, 피셔프라이스 카시트 제품을 최대 41%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입 고객에게는 썬바이져를 증정한다.

에이원 관계자는 "기존 오프라인 박람회의 지역적 한계성을 극복하기 위해 전국 어디에서나 누구든지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직접 킨텍스 박람회에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은 에이원의 다양한 유아용품을 온라인에서 미리 만나보고, 박람회 혜택을 그대로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 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