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1년 미국 콜로라도 대학 연구팀은 가정에서 사용하는 샤워기들을 조사한 결과, 조사 대상이 된 샤워기 중 30%가 넘는 제품에서 폐질환 원인균이 나왔다고 밝혔다. 샤워기 헤드의 좁고 습한 공간이 세균을 번식시킨다는 사실.
물체 표면의 세균 수치를 측정하는 ATP측정기(세균오염도측정기)로 2년 정도 사용한 샤워기 속의 표면을 측정한 결과, 샤워기 꼭지 안의 세균은 일반 정수기의 100배, 변기의 2배로 측정돼 충격을 주고 있다. 변기 속 보다 많은 세균으로 샤워를 하고 양치를 하는 셈이다.
‘세균샤워’의 위험이 알려진 가운데, 국내 1위 생활 가전 쇼핑몰인 블로핑(www.bloping.com)은 한국화학시험연구소로부터 99.99%의 세균 살균효과 성적서를 획득한 ‘완전 은폼 샤워기’를 비롯하여 4종의 은폼 세계 특허기술을 이용한 ‘은폼 샤워기 시리즈’를 유럽 수출에 이어, 국내에도 출시하여 주목 받고 있다.
블로핑(www.bloping.com)에서 소개하는 은폼 샤워기 시리즈는 순도 99.99%의 그물망 형태의 폼으로 표면적을 6,000배 확대하여 만든 순은폼이 내장된 샤워기로 기능에 따라 모두 네가지 제품으로 확장 출시됐다.
천연 항생제라고 할 수 있는 은의 효능을 극대화한 은폼 샤워기 시리즈는 폐렴균 살균테스트에서 99,99%의 살균력을 발휘한 획기적 제품으로 공인받았으며, 은을 이용하여 세균의 번식을 원척적으로 차단한 샤워기로는 세계 유일 제품이다.
유럽 수출 샤워기 시리즈 보기(http://www.bloping.com/ncon/ncon_list.php?pid=13)샤워기의 은폼(silverfoam) 기술은 80여건의 국·내외 특허를 획득함과 함께 서울국제발명대전 등 다수의 국제발명전에서 금상 등 10개의 상을 수상하였고, 자체적으로 살균력이 탁월하여 샤워기뿐만 아니라 가습기, 살균수기, 비누 등 다양한 생활 제품에 접목되어 피부 미용 및 살균 제품으로도 응용되어 판매되고 있다.
특히 이번 2012년 하반기에 새롭게 만들어진 ‘은폼 트리플샤워기’는 은폼 기술의 살균 효과에 염소 성분 제거기능과 피부 보습 효과를 접목하여 출시된 신제품으로 북미와 유럽 지역의 품평회를 거쳐 뉴욕과 런던, 그리고 서울에서 동시 출시되었다.
이에 블로핑(www.bloping.com)은 신제품 은폼 트리플 샤워기를 비롯하여 세계 특허기술 은폼 시리즈 기획전(http://www.bloping.com/ncon/ncon_list.php?pid=13)을 열고 있다.
"물을 뿜어내는 샤워기 헤드 안에 세균이 의외로 많습니다. 자칫 잘못하다가는 피부염이 생기거나 심하면 폐 질환에도 걸릴 수 있어요. 그래서 샤워기를 특수하게 만들어진 은폼을 넣어서 만들었습니다. 미생물과 슈퍼박테리아까지 죽더군요."
블로핑(www.bloping.com)의 은폼 샤워기 시리즈는 99.99% 살균은 물론, 샤워기 안에서 수압을 높여줌과 동시에 물이 부드럽게 퍼지도록 설계되어 물을 덜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가 연약한 여성 및 아기들에게도 좋다고 한다. 깐깐한 유럽의 국가들이 이 은폼 샤워기를 특별히 의료기기로 판매할 만큼 인기가 있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
세계 특허기술 은폼 시리즈 기획전 바로가기
(http://www.bloping.com/ncon/ncon_list.php?pid=13)자료제공: 블로핑(www.bloping.com) 문의:1688-4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