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뭐볼까] 여름방학 맞은 자녀와 함께 공연을 즐기자

[주말에 뭐볼까] 여름방학 맞은 자녀와 함께 공연을 즐기자

여름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신나는 공연을 즐겨보자. 어른이 봐도 좋을 아동공연을 함께 관람하면서 평소에 많이 하지 못했던 대화도 나누고, 공연이 주는 재미와 감동도 느낄 수 있다.

G마켓 티켓(ticket.gmarket.co.kr)은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여름방학 특집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아동공연, 친구와 함께 관람하기 좋은 코믹공연 등 종류가 다양하다.

김정순 G마켓 티켓사업팀장은 “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뮤지컬 등의 공연 관람은 재미뿐만 아니라 생생한 교훈까지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주말에 뭐볼까] 여름방학 맞은 자녀와 함께 공연을 즐기자

전 세계적으로 1000만부 이상 판매된 밀리언셀러 동화를 뮤지컬로 만나보자. 2004년 초연 이후 국내외 15만여 관객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가족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가 올 여름 다시 한 번 찾아온다. 스스로가 특별한 존재라는 것을 깨닫게 해주는 공연이다. 아이가 평생 마음의 부자로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함께 공연을 관람한 부모도 아이가 처음 태어났을 때와는 달라진 자신의 마음을 뒤돌아볼 수 있다. 양육에 지치거나 아이에게 상처 준 경험 등이 있다면 공연을 통해 작은 것에도 칭찬해 주던 때로 돌아가게 된다. 공연 속 배경은 잘난 나무사람에게는 `별표`를, 못난 나무사람에게는 `똥표`를 붙여주는 나무사람들이 모여 사는 마을이다. 실수투성이에 지저분해 사람들에게 늘 못난 나무사람이라는 평을 받는 청소부 `펀`은 자신이 필요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황금별 대회`가 열리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펼쳐진다. 공연은 수, 목요일 오후 2시, 금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주말 오전 11시와 오후 1시에 진행된다. G마켓에서 40% 할인된 가격인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참여형 공연 `비틀깨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100% 참여형 공연 `비틀깨비`. 소리로 세상을 바꾸는 도깨비밴드에 관한 뮤지컬이다. 비밀스럽고 아름다운 숲 속에 살고 있는 도깨비들. 이곳에 세상 모든 곳에서 소리를 모아 신나는 음악을 연주하는 도깨비밴드가 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비틀깨비를 이끄는 대장 `꽃깨비`,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똑깨비`, 쉴 새 없이 먹는 `먹깨비` 등이 등장한다. 소리로 가득한 소리산의 전설을 들은 비틀깨비들은 더 많은 소리를 찾아 소리산으로 떠나게 된다. 하지만 소리산의 규칙을 잊은 비틀깨비들이 차례로 말썽을 일으키고, 그 벌로 도깨비 마을의 꽃들이 모두 시들게 된다. 공연에 온 아이들이 직접 음악을 연주하고, 춤추고, 노래해야 꽃이 피어나고 못된 악당 깨비들을 무찌를 수 있다. 공연장 전체가 거대한 놀이터로, 관람만 하는 것이 아닌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연이다.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볼 수 있으며 주말에는 추가로 4시 30분 공연도 있다. 티켓은 G마켓에서 4만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