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파인, ‘아로니아’ 제품 출시…"노화방지 탁월"

웰파인, ‘아로니아’ 제품 출시…"노화방지 탁월"

건강식품 업체 `웰파인`이 항산화 작용으로 유명한 아로니아 제품을 출시한다.

웰파인(대표: 손일권)은 폴란드 정부의 추천으로 폴란드 아로니아 100% 농축원료수입 협약을 맺고 폴란드 산 아로니아 제품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웰파인은 국내의 시장상황을 고려해 아로니아의 항산화 효과를 높인 한 아로니아 과채주스 `과즙이 듬뿍 아로니아`를 출시한다. 폴란드산 아로니아와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만을 사용한 무가당, 무보존료, 무착색료, 무향료 등 아무 첨가물이 없는 과채 주스다.

또한 아로니아가 아직 생소한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과즙이 듬뿍 블루베리’와 아로니아 특유의 강한 떫은 맛과 신맛이 나는 100% 폴란드산 아로니아 농축원액인 ‘AR65 original’ 제품도 함께 출시 한다.

블랙초크베리 라고도 불리는 아로니아는 항산화 효과에 탁월한 안토시아닌이 블루베리의 5배 이상 포함되어 있어 과실 중에서는 항산화 효과가 가장 탁월하며 그 외 영양소도 풍부해 노화방지에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안토시아닌은 시각영역 정보를 두뇌에 전달하는 과정에서 필수적인 로돕신의 생성을 촉진해 시력저하, 백내장 등을 예방하는 것에도 효과적이며 이 외에도 혈관질환 예방. 개선효과, 소염 및 살균작용, 인슐린 생성 촉진,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폴란드는 정부 국책사업으로 아로니아 재배사업을 진행시키며, 전 세계의 아로니아 생산량 중 85%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전 국민에게 아로니아 섭취를 권장해 성인병 예방 등에서도 큰 효과를 보고 있다.

향후 웰파인은 다양한 아로니아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며, 제품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www.wells-aronia.co.kr)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