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이상품] 소니 이어폰형 방수 MP3P `NWZ-W262`

[추천이상품] 소니 이어폰형 방수 MP3P `NWZ-W262`

운동하며 음악을 들을 때 흐르는 땀으로 기기와 이어폰이 망가질 염려에 마음이 항상 불편하다. 무더운 여름이면 이러한 걱정은 더해진다. 방수가 되는 일체형 MP3 플레이어(MP3P)로 걱정 없이 편하게 운동과 음악을 즐겨보자.

소니코리아의 MP3P `NWZ-W262`은 여름 및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 된 제품이다. 기기와 이어폰이 하나로 합쳐진 편리함에 방수 기능까지 더했다.

[추천이상품] 소니 이어폰형 방수 MP3P `NWZ-W262`

`NWZ-W262`는 32g의 초경량 사이즈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사용자 귀 모양에 알맞게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아웃도어 활동이나 격한 운동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제품은 IPX5 등급의 방수 기능을 적용했다. 방수기능을 통해 운동 중 흘리는 땀은 물론이고 가볍게 내리는 비, 샤워 중에도 음악 을 즐길 수 있을 정도다. 운동 후 MP3P에 묻은 땀과 먼지 또한 물로 씻어낼 수 있는 제품이다.

`NWZ-W262`는 `다이내믹 EX 인이어 이어폰`을 채용해 박진감 넘치는 중저음 사운드를 제공하고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기능도 매우 뛰어나다. 제품은 3분 충전으로 60분 간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퀵 차지` 기능을 탑재했고 완전 충전 시 최대 8시간까지 연속 재생된다.

제품은 블랙, 화이트, 블루, 핑크, 핑크베이지, 다크실버 색상까지 총 6종으로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제품 사양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창욱기자 monocl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