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보기만 해도 시원함을 안겨주는 것이 마린룩을 연상시키는 스트라이프와 물방울 무늬의 도트 무늬다. 폭염이 지속되는 요즘, 통통 튀는 다채로운 색상으로 가득 찬 다양한 패턴의 도트 무늬는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밝고 시원함을 안기며 마음을 흔든다.
스타일리시 모바일 악세서리 브랜드 몹씨(mob;c)는 이 같은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 기존에 있던 자사 제품 컬러팝 케이스에 물방울 무늬를 입힌 컬러팝 코튼캔디 케이스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지난 6월말 삼성의 갤럭시S3가 국내에 출시되면서 동시에 다가오는 여름시즌을 대비해 몹씨가 특별히 제작한 신제품이다.
컬러팝 코튼캔디 케이스는 가벼운 PC소재로 만들어져 슬림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충격과 스크래치로부터 완벽히 스마트폰을 보호한다.
또 내부 SF 코팅으로 폰과 케이스간의 접촉 시 생길 수 있는 스크래치까지 방지하는 똑똑한 제품이다. 색상은 라벤더퍼플, 프라하블루, 바닐라옐로우, 스위트핑크, 밀키화이트 등 총 5가지다.
갤럭시S3 전용 도트무늬 패턴의 컬러팝 코튼캔디 케이스는 소비자들의 편의를 고려해 3G모델과 LTE이 모델 구분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몹씨 관계자는 "갤럭시S3의 국내 출시에 맞춰 제작 된 해당 제품을 해당 스마트폰 전용으로 기기에 맞는 사이즈로 기기와 쉽게 분리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몹씨의 다양한 갤럭시S3 케이스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www.mobcstyle.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