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대원미디어와 레인폴소프트가 공동 개발 중인 `짱구는 못 말려 온라인`에서 40~50레벨 콘텐츠 `변취마인의 야망`을 공개했다.
업데이트로 레벨 제한이 기존 40에서 50으로 상향되면서 다양한 모험지역이 열렸다. 40~45레벨을 위한 콘텐츠인 `변취마인의 음모`는 오래 전 봉인됐던 변취마인이 다시 깨어나 사람들을 똥으로 만들어 버리며 눈보라 성을 위협한다. 짱구와 친구들은 눈보라 소년과 함께 변취마인을 다시 봉인하기 위해 냄새 나는 앞마당으로 떠나면서 모험을 시작한다.
`변취마인의 음모`와 함께 45~50레벨에서 즐기는 `타임머신 대작전`도 추가했다. 짱구와 친구들이 불량배와 납치범들이 득실대는 낙엽마을과 반란군의 대장 블랙타이즈 장군이 있는 과거의 바람마을을 거친다. 마왕의 봉인을 푸려는 빛나리파를 막기 위해 과거 봉인 마을로 출동하는 등 짜릿한 시간 여행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김형민 윈디소프트 온라인 담당 과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단순히 레벨 폭만 넓히는 것이 아니라 기존 시스템을 보완, 강화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여름나기 프로모션도 29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동안 출석체크를 해 포인트를 쌓고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