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 수술 없이 단 2초만에?

심각한 코골이 수술 없이 바로 멈춘다?

코골이 수술 없이 단 2초만에?

코고는 소리는 평균 70데시벨 정도로 이는 지하철역 소음과 비슷한 수준이다.

코를 고는 사람은 코골이로 인해 숙면을 취하지 못하여 만성 피로에 시달리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남성의 경우 성기능의 장애를 유발하기도 한다. 또한 코를 고는 사람은 코를 전혀 골지 않는 사람보다 심장마비가 발생할 확률이 무려 8배나 높다.

코골이는 고혈압, 당뇨, 심장병도 유발한다고 알려져 있지만 전체 환자의 5% 정도가 병원의 진단을 받고 나머지 95% 환자는 치료가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진단조차 받지 않는다. 이러한 이유는 검사비용이 일반적으로 100~300만원 가량이며 수술을 한다 해도 부작용과 비용 등이 큰 부담이 되기 때문이다.

단 3~4번 분사로 8시간 동안 코골이 억제? 유럽 최고의 인기상품, 스노리즈

<입에 뿌리는 코골이방지제 ‘스노리즈’>
<입에 뿌리는 코골이방지제 ‘스노리즈’>

코골이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질환이다. 현재 미국, 영국, 독일 등 선진국에서는 코골이 방지 제품들이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그 중 가장 판매량과 인기가 높은 제품이 스노리즈(Snoreeze)이다. 스노리즈는 영국에서 제조되었으며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부작용, 알레르기 등의 걱정 없이 임산부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전세계 50여개 국가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다.

스노리즈는 코골이로 인한 소음의 감소 및 억제에 큰 도움을 줄 수 있고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간편하게 구강에 3번 살짝 뿌려주기만 하면 되며 사용 후 8시간 정도 효과가 지속이 된다. 소량만 사용해도 기도에 작용해 기류의 이동 경로를 넓혀주고 숨쉬기 좋은 조건으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코골이로 인한 소음을 감소 및 억제해 주는 효과가 있다. 국내 식약청에서도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영국에서 제작된 스노리즈는 유럽에서만 1,000만개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소비자만족상을 3년 이상 꾸준하게 받아온 제품이다. 안전한 생약성분과 페퍼민트 오일, 비타민 E, 히알우론산나트륨이 함유되어 있고 이 성분들이 목의 조직을 촉촉하게 하고, 윤활작용에 도움이 되어 코를 골지 않게 되어 편안한 잠자리로 안내한다.

국산 코골이방지 ‘노스노 스프레이’, 코골이 환자 사이에서 인기

코골이 환자의 경우 ‘수면의 질이 삶의 질을 결정한다’고 할 정도로 잠을 자다가 숨을 쉬지 않는 ‘수면무호흡증’ 증세가 나타날 수 있고 부정맥이나 고혈압, 허혈성 심장질환, 폐질환 등까지 유발될 수 있으므로 건강을 위해 조기치료가 매우 중요하다. 약한 코골이 증상은 비염치료나 잠드는 자세를 교정하면 쉽게 고칠 수 있지만 스프레이 제품을 활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취침 전 코 안에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의 코골이 완화제도 다양하게 출시되는 추세다.

<코에 뿌리는 코골이방지제 ‘노스노 스프레이>
<코에 뿌리는 코골이방지제 ‘노스노 스프레이>

노스노 스프레이는 엄선된 전문 연구진이 국산기술로 완성한 국산 코골이 방지 제품으로, 뛰어난 성능과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코골이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엄선된 전문 연구진이 국산기술로 완성한 국산 코골이 방지 제품으로, 뛰어난 성능과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코골이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취침 전 양쪽 콧구멍에 1∼3회 분사하면 8시간에서 최대 12시간까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실제 사용자들의 후기도 이어지고 있다. 네이버 블로거인 ‘깐순이(yysksr)’는 “처음에는 반신반의했는데 소리가 줄더라고요. 자는 남편 코에 제가 대신 뿌려준답니다”라고 밝혔다. 아이디 ‘대한사랑(like_moon)’도 “옆에서 잠자던 와이프가 확실히 코고는 소리를 듣지 못했다고 하네요”라고 후기를 올린 데 이어 ‘병맘(Tues777)’은 군복무중인 아들이 알레르기 비염 때문에 환절기마다 코가 막히고 코를 고는데 노스노 스프레이를 알았다면 일찌감치 준비해줬을 것이라고 전했다.

노스노 스프레이는 개그맨 김준현을 광고모델로 기용해 국내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미국, 일본, 캐나다, 칠레 등을 포함한 총 10개 국가와 노스노 스프레이의 OEM 및 수출 계약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노스노 스프레이는 할인점, 약국, 쇼핑몰, 오픈마켓 판매 호조 및 시장 점유율 증가 및 해외 수출량 상승으로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캔디 먹었을 뿐인데... 코골이 ‘안녕’

일본 수출제품인 ‘코고요(KOGOYOW)’는 서강제약의 기술지원으로 한국에서 최초로 캔디 타입으로 출시한 코골이억제제다. 식물성 폴리페놀계의 성분을 주원료로 하는데 상기도를 막고 있는 점막을 수축함으로써 상기도의 원래 크기를 확보하여 코골이나 수면 무호흡을 개선하는 원리다. 현재 조성물 발명특허를 출원중이며 그 효능의 확실성과 속효성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먹는 캔디 타입의 코골이억제제 ‘코고요’>
<먹는 캔디 타입의 코골이억제제 ‘코고요’>

코골이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크게 세 가지 정도로 압축해 본다면 노화, 음주, 과로 바로 이 세 가지로 정리할 수 있다. 코골이는 목젖 및 목젖 주변의 점막이 수면 중에 이완되고 늘어짐으로 기도 상부의 대부분을 막아 흡입되는 공기의 흐름이 급속히 빨라지고 이때 흐르는 공기가 점막을 떨게 하는데 여기서 나는 소리가 바로 코골이 소음의 원인이라고 한다.

`코골이억제 캔디 코고요`라는 제품이 그것인데 잠자리에 들기 전 오물오물 입안에서 굴려 5분간 목안에 녹여 흡수시켜주면 코골이를 방지해 주니 정말 반가운 제품이다. 주원료인 천연식물성분은 강한 수렴기능뿐만이 아니라 기침, 가래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한다.

캔디 타입의 경구투여제로는 세계최초로 개발된 이 제품은 우수한 효과를 인정받아 까다로운 일본 시장까지 진출, 글로벌 시장으로의 수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제품의 구성은 7개씩 들어있는 소포장 제품 2개, 총 14개의 코골이 억제용 캔디가 들어 있다.

부부는 어떤 경우에도 한 이불을 써야한다고 어르신들은 말씀하신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부부는 언제나 친밀한 관계여야 한다는 뜻 일 것이다. 하지만 놀랍게도 많은 경우 배우자(특히 남편)의 심한 코골이 때문에 고통을 호소하거나 각방을 쓰는 경우가 생긴다고 하니 이건 단순한 문제가 아닌 듯하다.

코골이로부터 행복한 가정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이제 코골이방지 제품 한 개쯤은 구비하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

코골이 3총사는 천년넷(대표 오태호) 생활건강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오픈기념 이벤트로 인터넷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 코골이방지 3총사 구매하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2002

▶ 구매상담 문의전화 : 1688-8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