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앤지시스템(미국 슈퍼마이크로 한국 공식 대리점, 대표이사 서정열)은 대규모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 컴퓨팅 배치에 알맞은 고성능 듀얼 프로세서가 장착 가능한 8/4 노드로 구성된 팻트윈(FatTwin) 서버 플랫폼 SYS-F617R2-R 시리즈와 SYS-F627R3-R 시리즈를 국내 출시했다.
데이터센터에 최적화된(DCO) 4U 팻트윈은 섭씨 35도에서 135W CPU(섭씨 47도에서 130W CPU)를 지원해 데이터센터의 냉각 비용을 절감하면서 TCO를 낮춰 최대 성능을 제공하는 기류 최적화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이 플랫폼은 산업 표준에 따라 디자인됐으며 19인치 랙 캐비닛의 IT 기반시설에 알맞다. 팻트윈(FatTwin) 서버는 미국 실리콘밸리, 네덜란드, 대만 과학기술 단지에 있는 슈퍼마이크로의 운영센터가 보급하고 지원한다.
팻트윈(FatTwin) 은 업무수행에 필수적인 고성능 확장성 컴퓨팅과 저장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과학, 연구, 엔지니어링, 기업을 위해 최대 성능, 효율, 융통성을 제공한다. 빅데이터와 하둡 분석, 가스 및 석유 탐사, HPC, 컴퓨터 금융, 검색 엔진, 디자인 및 모델링,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업무집약적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최적화됐다..
올해로 창립 13주년을 맞은 디에스앤지시스템은 9월 3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9월 한달간 팻트윈(FatTwin) 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에스앤지시스템(http://www.dsngsyst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