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시리즈 1대당 1천원씩 '독도사랑' 실천

기아 K시리즈 1대당 1천원씩 '독도사랑' 실천

기아자동차(주)는 9월 한달 동안 출고되는 K시리즈(기아차 승용차 라인업으로 K3, K5, K7, K9) 한 대 당 천원씩 적립해 독도경비대에 위문품을 제공하는 등 독도 사랑을 실천하는 ‘독도 사랑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기아차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출고되는 K시리즈 1대 당 천원씩 적립해 불철주야 독도를 지키는 ‘독도 경비대’에 운동복, 운동화, 침구류 등의 위문품을 다음달 중 제공하게 된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9월 중순 이후 SNS(페이스북)에 ‘독도 알리기’ 페이지를 마련하고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월과 10월에 각 100명씩 총 2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2매씩 증정한다.

또 기아차는 이번 달 K5 하이브리드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4인 가족이 1박2일 동안 독도와 울릉도를 여행할 수 있는 독도 여행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K 시리즈의 우수한 상품성과 K5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고 고객들이 쉽게 독도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독도 문제에 대해 국민적 공감대가 형성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아차는 8월 27일(월)부터 전국 기아차 영업점을 통해 올 하반기 최고의 신차로 손꼽히는 준중형 신차 ‘K3’의 사전계약을 접수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디지털 갤러리를 활용한 사전계약 이벤트를 실시해 1등 당첨 고객에게 300만원 상당의 세계 3대축제 여행권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