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블랙앤데커, 제4회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봉사활동 참여

스탠리블랙앤데커, 제4회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봉사활동 참여

스탠리블랙앤데커(StanleyBlack&Decker), 제4회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봉사활동 참여

공구 전문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디월트)는 지난 14일 춘천시 신북읍 천전리에 위치한 한국해비타트 춘천 현장에서 ‘스탠리블랙앤데커와 함께하는 사랑의 집짓기 4기’ 봉사활동을 다녀왔다고 밝혔다.

스탠리블랙앤데커는 지난 2011년부터 한국해비타트 공식 후원기업으로써 매년 전동공구 및 수공구를 지원해 오고 있으며, 매년 두 차례에 걸쳐 직접 현장을 찾아 ‘사랑의 집짓기’ 운동에도 참여 하고 있다.

스탠리블랙앤데커는 지난 6월에 이미 춘천현장을 찾아 건물 기본 골격을 세우는 구조물 작업에 참여하였으며, 이번에는 건물 내부의 방음 및 단열작업, 천장시공 등의 마무리 작업에 참여하였다. 당일, 스탠리블랙앤데커의 임직원은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사랑의 집짓기 운동에 참여했으며, 동료들과 함께 돈독한 우애 및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스탠리블랙앤데커, 제4회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봉사활동 참여

‘한국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운동’은 가정을 세우자는 취지 하에 시작된 운동으로 단순히 소외된 이웃에게 집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자원봉사자, 기업후원자, 입주자가 모두 한 마음이 되어 함께 집을 짓고 그 집에 거주하게 되는 거주자는 20년 무이자 상환을 통해 다시 다른 이웃에게 집을 제공할 수 있는 회전 자금을 마련한다는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스탠리블랙앤데커는 세계 최대 수공구 전문기업 스탠리(STANLEY), DIY 및 가정용전동공구 및 청소기 등의 생활가전제품 전문기업 블랙앤데커(Black&Decker) 그리고 디자인, 엔지니어링, 건축분야의 전문가용 전동공구 및 악세서리 전문기업인 디월트(Dewlat) 등의 브랜드를 통해 공구 및 생활가전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