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SGP, 2012 F/W ‘뉴코티드 백팩’ 출시](https://img.etnews.com/cms/uploadfiles/afieldfile/2012/09/17/41.jpg)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슈피겐SGP가 노트북 전용 백팩 ‘뉴코티드’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뉴코티드’는 더욱 강화된 모바일 보호 및 수납 기능을 자랑한다. 메인 공간 3개를 포함해 총 11개의 수납 공간으로 15인치 노트북, 태블릿PC는 물론 마우스, 충전기 등의 주변 기기까지 수납이 가능하다. 특히 가방 전면에 태블릿PC 전용 수납 공간을 만들어 빠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기가 보관되는 가방 내부는 퍼(fur) 소재로 되어있어 기기의 안정적인 보호가 가능하다.
워터프루프 소재를 차용한 것도 눈에 띈다. 코팅된 소재를 사용하여 눈?비에 상관없이 가방을 사용할 수 있다. 고가의 모바일 기기 보호가 주용도인 가방인 만큼 날씨에서도 자유로워야 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 뿐만 아니라 뒷면은 에어 메쉬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통기성도 높였다.
또, 절제된 스퀘어 디자인의 심플한 외관에 트렌디한 컬러를 가미, 다양한 컬러 라인을 보유하고 있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슈피겐SGP에서는 뉴코티드 출시를 기념하여 ‘뉴코티드 워너비 스타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뉴코티드에 어울리는 대한민국 스타를 추천하는 방식이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60여명에게 백화점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슈피겐SGP 마케팅 관계자는 “뉴코티드는 디자인과 기능적 측면을 모두 만족시키는 백팩으로 대학생부터 직장인의 스마트한 스타일을 대변해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뉴코티드는 5종 구성으로 슈피겐SGP 공식스토어(www.spigen.co.kr)와 주요 오픈마켓, 디지털 디바이스 전문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