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메탈베이블레이드` 출시

손오공(대표 최신규)이 새로운 베이블레이드 시리즈인 `메탈베이블레이드 제로-G`를 출시했다. `메탈베이블레이드 4D` 이후의 새로운 베이블레이드 시리즈인 `메탈베이블레이드 제로G`는 기존 제품 보다 파워풀하면서도 테크니컬한 경기를 즐길 수 있게 이중합체 시스템인 `싱크롬시스템`을 추가하여 공격력과 방어력을 상승시켰다.

특히 이번 `메탈베이블레이드 제로G`의 스타디움은 베이블레이드의 움직임에 따라 스타디움이 움직였던 기존의 방식에서 진화해 스타디움이 흔들리고 회전하는 배틀로 전혀 새로운 차원의 입체배틀을 경험할 수 있다.

전국적인 `팽이` 열풍을 몰고 온 `메탈베이블레이드`는 상징 로고인 페이스와 휠, 트랙, 버텀으로 불리는 4개의 부품 조합에 따라 나만의 블레이드로 조합이 가능해 공격, 수비, 지구력 위주의 다양한 전략, 전술을 구사할 수 있으며 줄을 감아 돌리는 방식이 아닌 톱니바퀴 줄을 잡아당겨 발사해 통쾌한 액션감을 선사한다.

`메탈베이블레이드`는 매년 1만여회가 넘는 크고 작은 대회가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매년 `메탈베이블레이드 아시아 챔피언십` 대회가 열릴 만큼 초등학생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으며 새로운 스포츠 문화로 자리잡게 되었다.

이번 `메탈베이블레이드 제로G` 출시에 맞춰 2012년 제3기 국가대표 선발전 및 통합 챔피언전등 다양한 배틀 대회를 진행 할 예정이다. 건전한 놀이문화를 만들어가는 `메탈베이블레이드 제로G`는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점과 가까운 문구완구점이나 손오공eshop(http://shop.sonokong.co.kr)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