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싱크(대표 심경)는 이마트와 ‘이마트앱 경품이벤트 운영계약’을 체결하고 이마트와의 모바일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싱크싱크는 차별화된 방식의 경품이벤트 서비스 ‘프리팡팡’ 어플로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회사다. 이번 제휴를 통해 이마트어플 내에 프리팡팡 경품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마트앱 마케팅에 참여하게 됐다.
주로 스마트폰 이용이 생활화된 20대~40대의 구매력 있는 이마트 이용고객들이 주축 인 이번 경품이벤트는 이마트앱을 설치한 고객들이 시범기간 동안 매일 당첨되는 1,004개의 경품이벤트에 이마트앱을 통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와 함께 제공되는 광고를 시청하면 응모권을 적립 받아 지속적으로 경품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 경품이벤트는 주민등록번호 등의 회원정보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개인고객 정보 유출에 대한 우려 없이 이마트 경품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의 급격한 증가로 모바일 광고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증대되고 있지만, 대규모 온라인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대기업들 조차도 모바일 앱을 기반으로 하는 수익모델이 미흡한 가운데 기존 고객들과의 접점을 스마트폰 환경으로 확장하는 것에 대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모바일 상에서 적은 비용으로 진행하는 효과적인 마케팅은 항상 화두가 되어 왔었다.
싱크싱크의 심경 대표는 “이번 이마트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대기업뿐 아니라 모든 기업들이 고민하고 있는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쉽고 유용한 솔루션을 제공할것”이라며 “당사 자체 개발 API를 통해 모바일 게임, 모바일 쇼핑몰, 블로그, 커뮤니티 등 모바일 마케팅이 필요한 다양한 광고주들 및 일반 사용자들에게까지 여러가지 제휴 모델과 리워드 혜택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계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