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움부터 세련됨까지, ‘뚱땅뚱땅-카톡테마’ 화제

귀여움부터 세련됨까지, ‘뚱땅뚱땅-카톡테마’ 화제

평소 지인들과 카카오톡을 통해 이야기를 나누곤 했던 스마트폰 이용자 S씨(31)는 카카오톡을 사용할 때마다 늘 아쉬움이 하나 있었다. 바로 밋밋하게만 느껴지는 카카오톡의 단순 페이지 때문이다.

그 날의 기분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로 카카오톡 테마를 변경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던 S씨였지만 아이폰 이용자인 S씨에게는 다양한 카카오톡 테마 사용이 어느 정도 제한되었던 것.

그러나 예스콜닷컴에서 개발한 ‘뚱땅뚱땅-카톡테마’을 만난 뒤로는 그런 불편함을 한 번에 개선할 수 있었다. ‘뚱땅뚱땅-카톡테마’을 통해 카카오톡 배경화면은 물론 기본 아이콘까지 카카오톡 테마를 마음껏 바꿀 수 있게 된 것이다.

스마트폰 인기 애플리케이션 ‘뚱땅뚱땅-카톡테마’은 디자이너의 브랜드 명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이미지들을 활용해 귀여움부터 세련됨, 심플함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카카오톡 테마를 사용자의 개성에 맞게 연출할 수 있는 무료 앱 서비스이다.

모두가 똑같은 이미지만을 사용하던 기존 카카오톡과 달리 ‘뚱땅뚱땅-카톡테마’을 이용하면 다양한 테마를 통해 새로운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는 데다, 지난 9월 20일부터 국내 최초로 아이폰용 카카오톡 테마를 오픈해 아이튠즈 무료버전 엔터테인먼트 1위(전체순위 9위)에 오르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뚱땅뚱땅-카톡테마’의 인기요인은 최근 전체 인구의 60% 이상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면서 스마트폰과 관련된 애플리케이션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대다수의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다양한 이미지를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는 앱을 원하고 있기 때문일 터.

‘뚱땅뚱땅-카톡테마’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간단한 이미지 선택만으로 스마트폰용 배경화면 및 잠금화면을 손 쉽게 변경할 수 있고, 무료 버전 앱과 유로 버전 앱을 함께 출시함으로써 고품질 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어 만족감 역시 매우 높다.

이에 예스콜닷컴의 유덕화 대표는 “이제는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이미지만으로 채팅화면을 바꿔야 했던 지루함에서 벗어나 엘리우먼, 몽실몽실, 아롱아롱 등 자신의 브랜드를 내건 디자이너들의 개성 넘치는 카카오톡 테마로 배경화면뿐만 아니라 각각의 아이콘 이미지까지 변경할 수 있다”며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뚱땅뚱땅-카톡테마’의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지인들과의 더욱 즐거운 대화 나누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