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창립 13주년 기념 이벤트 열어

휴넷(대표 조영탁)이 창립 13주년을 맞아 10월 한달 간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휴넷 교육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발행된다. 온라인 MBA, 문사철 100클럽, 리더십스쿨 등 전 교육 과정을 5%에서 최대 13%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에게는 130명을 추첨하여 신세계 상품권과 10만원 상당의 교육 상품, 스타벅스 상품권 등이 증정된다.

또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매일 13시 13분부터 선착순 130명에게 추가 2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는 응답하라 1313!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휴넷 수기집 발간을 위한 성공수기 공모전이 열리는데, 1등에게는 30만원 신세계 상품권과 휴넷 상품 1년 무료 이용권을,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신세계 상품권과 휴넷 교육 상품이 증정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인문학 1강좌가 제공된다.

조영탁 대표는 “이번 감사 이벤트는 휴넷 고객의 한결 같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세계 최고의 교육기업, 행복한 성공파트너 휴넷`이라는 비전으로 청소년부터 시니어까지 휴넷을 만난 고객 모두가 행복한 삶, 성공적인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휴넷 창립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는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 가입만 해도 휴넷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지식토큰 3만원이 자동으로 적립된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