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영국에서 시작돼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고 있는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 `글로벌개더링`이 지난 5~6일 이틀간 경기도 용인 캐리비안베이에서 진행됐다.
올해 국내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는 데이빗 궤타, 블러디 비트루츠, 재규어 스킬스, 이디오테잎 등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현장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이 축제 현장에서 애플 사이다 `써머스비`는 글로벌개더링 코리아 2012를 찾는 젊은이들의 기분을 한층 끌어올리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써머스비는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알코올 음료로 알코올 도수가 낮아 와인이나 샴페인 대용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맛과 향이 자연스러운데다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탄산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느낌을 만들어내 축제가 진행되는 동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자리 잡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써머스비는 고객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글로벌 개더링 코리아 티켓 증정 이벤트를 펼친바 있다.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2매씩 총 10장의 무료티켓을 증정했으며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써머스비가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써머스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omersby.kr)와 영문 홈페이지(www.somersbycid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