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씨, Basic Book 케이스 아이폰5 기종으로 확대 출시

몹씨, Basic Book 케이스 아이폰5 기종으로 확대 출시

아이폰5의 국내 출시가 임박한 가운데, 스타일리시 모바일 악세서리 브랜드 몹씨(mob;c)가 지난 달 선보인 합리적 가격의 Basic Book 케이스를 해당 기종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몹씨는 지난 9월 합성피혁 소재 가죽 케이스 Basic Book 케이스를 출시한 바 있다. 최근 시중에 출시되고 있는 가죽케이스, 다이어리 케이스 등의 높은 가격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구매심리가 움츠러드는 것을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것.

Basic Book 케이스는 심플한 디자인의 다이어리 케이스로 간단한 지폐수납 및 카드 수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합성피혁 소재를 사용했지만 외관상의 품질과 감촉이 실제 가죽을 연상케 해 출시와 더불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케이스 후면부에 거치선을 사용하여 영상 감상시의 편리성을 높이고, 케이스 내부는 SF코팅으로 처리해 스마트폰 기기와 케이스간의 접촉으로 인해 발생 가능한 스크래치 등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특별히 오는 가을과 겨울의 계절감을 살린 원색의 퍼플, 오렌지, 블루, 그린 등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즐거움 제공한다.

몹씨 관계자는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에 몹씨 특유의 감각적인 색상을 덧입힌 Basic Book 케이스는 디자인 측면에서 심플함을 최우선으로 삼는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와 잘 어우러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이폰5의 심플, 모던함을 그대로 반영한 몹씨의 Basic Book 케이스는 공식 홈페이지(www.mobcsty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