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수 30만 워터베어소프트 ‘언포겟’, 앱스토어 상위권도](https://img.etnews.com/cms/uploadfiles/afieldfile/2012/10/11/455.jpg)
회원수 30만을 앞둔 워터베어소프트(대표 조세원)의 학습서비스 ‘언포겟(www.unforget.co.kr)’이 앱스토어 교육부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달 출시한 웹과 앱기반의 언포겟은 기존 ‘워드브레이크’라는 이름으로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던 웹서비스를 워터베어소프트가 유명 출판사와 연계하여 컨텐츠의 질을 높이고 그 동안의 개발 노하우를 총 집약하여 앱으로 개발, 웹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다.
특히 스마트폰과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앱으로 개발되어 기존의 비싼 학습기와 차별화를 두었으며, 영어는 물론 일본어, 중국어, 한자 등 여러 나라의 어학관련 컨텐츠와 개인이 원하는 암기노트를 제작하여 활용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언포겟은 대다수 무료 앱이 광고를 포함하고 있는데 반해 광고가 전혀 없다는 점과 암기방법으로 이미 인정받은 플래시카드를 통해 다양한 단어장을 학습 할 수 있다는 점이 어필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출시된 언포겟은 10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T스토어에도 출시되어 더 많은 안드로이드 유저들을 만나게 된다.
언포겟 홈페이지(www.unforget.co.kr)에서는 아이폰5, 영화예매권 제공 등의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앱을 다운받고 출석체크만 해도 에너지드링크 ‘핫식스’를 제공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