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 현대해상화재보험과 MOU

이지웰페어, 현대해상화재보험과 MOU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는 보험 서비스 강화를 위해 현대해상화재보험과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지웰페어는 현대해사화재보험과 제휴해 최근 보험상품 제공을 목적으로 오픈한 복지포털내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이지웰페어는 고객들이 회사에서 부여 받은 복지포인트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보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고도화된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해상 측은 이지웰페어 110만 고객을 위한 최적의 라이프케어 전용 상품을 개발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지웰페어가 제공하게 될 보험 서비스는 △단체할인 혜택(일반 보장플랜과 차별화된 단체할인 적용) △실속보장(순수 보장형 상품만으로 실속 있게 구성) △복지포털 전용플랜(복지포털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상품들로 어린이플랜, 하이좋은치아플랜, 레저상해플랜, 운전자플랜, 홈케어플랜) 등이 있다.

특히 이번 현대해상과의 제휴 체결을 통해 단체보험만으로는 부족한 생활보장(실생활의 각종 사고 및 다양한 위험으로부터 보호함)을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니즈와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보장항목을 선택하도록 함으로써 복지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이지웰페어는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론칭하고 라이프케어 매니저를 통해 생애주기에 따른 보험진단, 견적, 가입 및 보상까지 설계해주는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향후 양사는 협력을 강화하면서 고객사에서 필요로 하는 보험서비스 분야에서 토털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는 “대한민국 기업복지 분야의 표준을 제시해 온 회사의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복지제도에 적합한 보험상품을 개발하고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통해 기업복지에 최적화된 보험솔루션을 제공해 경쟁력 있는 복지서비스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