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온라인 취업박람회 개최

휴넷(대표 조영탁)이 대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 준비를 위한 온라인 취업 준비 박람회를 개최한다.

휴넷의 이번 온라인 취업 준비 박람회는 반값등록금이 실현되지 못하고 있는 시점에 대학생들이 취업 준비와 실무학습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착한가격, 착한가게 캠페인이 사회적으로 확산되면서 교육에서도 착한 가격을 달성하겠다는 취지다.

취업 준비를 위한 `취업관`과 취업 후 직무에 필요한 교육을 담은 `성공관`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휴넷 홈페이지(www.hunet.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4개 영역으로 구성된 취업관의 취업특별관에서는 대학생들이 경제적 부담을 덜고 성공적인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세미나를 제공한다.

완벽한 자소서 쓰기, 면접관의 심리 꿰뚫기, 스펙을 뛰어 넘는 인재 되기 등 휴넷의 취업성공 멘토 박원철의 베스트 강좌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선착순 마감 후에는 80% 할인으로 제공한다. 두 번째 동기부여관에서는 취업을 위한 자신감 갖기, 애니어그램으로 찾는 직무과정, 커리어 맵 작성실습 등으로 구성된 취업 입문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세 번째 서류합격관과 네 번째 면접성공관에서는 각각 서류 합격과 성공적인 면접을 위한 노하우를 전달하는 서류합격패키지와 면접클리어 패키지를 역시 절반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사회 초년생들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성공관은 실무학습관 1〃2와 성공특별관 1〃2로 구성했다. 제1 실무학습관에서는 인정받는 신입사원이 되기 위해 갖춰야 할 창의력, 기획력, 설득력 등 5가지 핵심역량을 마스터 할 수 있는 비즈니스스킬T 아카데미를 반값으로 만날 수 있다. 제2 실무학습관에서는 상상마루 3개월 학습권이 5만원이라는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상상마루는 OA, 외국어, 각종 직무 스킬 등 5000여 개의 직무 동영상을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제1〃2 성공특별관에서는 각각 휴넷 MBA 아카데미와 인문학 문사철 베스트 30클럽을 역시 80% 할인해 제공한다.

조영탁 대표는 “대학 등록금이 비싼데 반해 취업준비를 하는 과정에서도 많은 비용이 소요되는 것이 안타까웠다”며 “이번 온라인 취업 준비 박람회를 통해 취업준비뿐만 아니라 취업 후 실질적인 업무스킬 향상을 위한 학습까지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