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파 없는 ‘해피룸온수매트’로 따뜻한 겨울나기](https://img.etnews.com/cms/uploadfiles/afieldfile/2012/11/09/2.jpg)
유래 없는 혹한이 예고된 겨울의 문턱에서 각종 온열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전기장판, 난로 등 필수로 사용되는 겨울제품들 중에서 특히 눈에 띄는 것은 단연 온수매트다.
온수매트는 전통 구들장 난방방식을 전기장판식 매트에 적용한 제품이다. 기존 전기장판이 열선으로 발열해 화재 위험이나 전자파에 노출되어 있었던 반면에 온수매트는 온수가 순환되는 방식으로 설계되어 있어 이 같은 위험 걱정을 덜 수 있다. 또한 온수매트는 전통난방방식처럼 공기까지도 데워지는 이점이 있다.
대부분 온수매트는 온수를 순환시키는 미니보일러 부분과 순환호스가 들어있는 매트부분으로 나뉜다. 단순히 열선만 깔린 것이 아니라서 기술력이 필요하고 기술력을 필요로 하는 만큼 가격은 상대적으로 고가인 편이다. 때문에 온수매트를 구입할 때는 무조건 싼 가격을 찾는 것 보다 믿을 수 있는 기술력을 가진 회사에서 출시한 제품인지 따져봐야 한다.
한번사면 문제없이 되도록 오래 써야 하기 때문에 제품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A/S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7년째 온수매트만을 생산, 판매하는 ‘해피룸온수매트’는 자체생산 및 제조 공장을 가지고 있는 기업으로 전자파 차단기능, 동파방지 기능, 과열차단장치 등 각종 안전장치를 설계해 사용상의 안정성을 높이는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세계 여러 나라에도 수출하고 있으며 특히 유럽시장에 수출하기 위해서는 필수인 CE인증을 받은 상태로 이미 기술력을 검증 받았다. 제품 구매 후 1년 이내에 제품 이상이 생겼을 때는 새로운 제품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고 무상 A/S 도 2년으로 긴 편이다.
해피룸온수매트는 기존 제품에 국한되지 않고 사계절 사용할 수 있는 냉온매트(특허출원20-2012-0004617) 등 신제품 개발에도 앞장서고 있다. 현재 관련 다음카페(cafe.daum.net/sksk0405)에서 다양한 정보 습득 및 제품구매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좀 더 상세한 정보는 다음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