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11월 모의고사 등급컷 서비스 제공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의 대입 이러닝 사이트 이투스(www.etoos.com)가 11월 14일 고교 1, 2학년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모의고사에 대비해 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투스는 이번 11월 모의고사를 대비해 시험 전에는 2009년부터 2011년까지 3개년 기출문제 다운로드 서비스와 오답률 베스트 문항을 제공하고, 14일 시험 종료 후에는 빠르고 정확한 채점과 함께 자신의 위치를 객관적으로 가늠해볼 수 있는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투스 스타 강사진의 심층 해설 강의와 오답 노트, 채점 결과 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이투스는 이번 11월 모의고사에 응시하는 고교 1, 2학년 회원들을 대상으로 채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 대표가 팀을 개설하여 10명에서 최대 40명까지 같은 학급 학생들을 모아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한 팀 전원에게 태블릿 PC 팬텀7과 프리미엄 클래스 1개월 체험권을, 두 팀 전원에게는 태블릿 PC 크론과 프리미엄 클래스 1개월 체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팀 개설과 가입은 11월6일부터 진행되며 참여인원을 정확하게 입력해야 한다. 해당 인원이 모두 참여한 경우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팀원 전원이 가입을 마치면 팀원 모두에게 “이투스 & U 플래너’가 제공된다.

이투스의 학력평가 대비 풀서비스는 모바일 엠닷이투스 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회원 가입 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투스의 11월 학력평가 대비 풀 서비스 및 채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투스 홈페이지(www.eto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