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다까다 콜라보레이션 메이크업북, 완판 후 앵콜방송 결정

겐조다까다 콜라보레이션 메이크업북, 완판 후 앵콜방송 결정

연말이 다가오면서, 화려한 컬러 메이크업을 찾는 여성들이 늘었다. 작년까지 유행하던 누드톤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서 탈피, 화려하고 도회적인 느낌의 메이크업이 호응을 얻으며 붉은 톤의 컬러가 거리와 미디어 속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양귀비 꽃의 신비로운 레드를 모티브한 겐조 브랜드의 창시자 겐조다까다는 CJ오쇼핑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품격있는 레드를 선보여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4가지 컬러의 립루즈, 9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 5가지 컬러의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겐조다까다 메이크업북 패키지는 지난달 론칭 방송 시 준비된 한정수량이 모두 판매되는 진풍경을 벌이며 그 가치를 입증했다. 안타깝게도 이날 론칭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이 재판매를 줄기차게 요청하는 상황이라고 CJ오쇼핑 관계자는 전했다.

이에 CJ오쇼핑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 달간 어렵게 한정수량을 준비, 2차 방송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앵콜방송은 CJ홈쇼핑에서 오는 12월 2일 14시 30분부터 70분간 진행될 계획이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이번에 판매될 겐조다까다 메이크업북 제품은 초반 한정판 구매 소비자들과의 형평성을 감안해 기존과 동일한 구성으로 판매되지는 않는다. 하지만 그에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다양한 추가 구성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