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야 스피커야? 거치대까지 되는 만능 보조배터리 등장

이제 스마트폰은 생활필수품이 되버린 지 오래다. 하루 종일 손에 끼고 살다 보니 가장 고민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배터리다. 시중에 나와있는 스마트폰 외장배터리 종류만해도 수 십 가지에 이른다. 뭘 선택해야 하나 고민에 빠지는 이유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배터리 기능이다. 적어도 한 번 정도는 완충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은 기본이다. 게다가 부가기능까지 있으면 금상첨화다.

배터리야 스피커야? 거치대까지 되는 만능 보조배터리 등장

휴대용 스피커 충전기 Bean X-Power는 이런 면에서 아주 관심이 가는 제품이다. 배터리충전과 스마트폰이라면 조금 부족한 스피커 기능까지 하나의 제품에 담았다. 배터리소모가 많은 각종 스마트폰을 비롯, 태블릿, MP3P, 게임기 등 스마트기기들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하며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다. 충전과 동시에 음악도 들을 수 있는 스피커 기능은 덤이다.

Bean X-Power는 22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 겸 스피커로 4~6시간 정도면 완전충전이 가능하다. LED가 모두 채워지면 충전이 완료된 상태며 LED가 없어지면 배터리가 줄어들고 있는 상태다.

디자인도 발군이다. 원형의 감각적인 디자인 설계와 전체 표면이 알루미늄 메탈 재질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색상은 실버, 슬림 사이즈로 휴대가 더욱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 기능성도 빼놓을 수 없다. 배터리충전과 스피커 등의 기본 기능은 물론 이어폰단자를 이용, 거치대 역할까지 할 수 있는 팔방미인 제품이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제품 뚜껑을 위로 당기면 안쪽에 오디오, USB 포트가 있다. 충전을 하거나 스피커로 연결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기기 사용자라면 필수적인 Bean X-Power는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생활의 발견(www.ulifemall.com)에서 론칭 기념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보기 : http://www.ulifemall.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74&category=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