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지사장 김대원)이 오픈마켓 옥션에서 아이패드 4세대 전용 프리미엄 케이스 `시네마 스위블 폴리오 시리즈`를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시네마 스위블 폴리오 시리즈`는 가죽 소재로 된 `시네마 스위블 레더 폴리오 스탠드`와 스웨이드 소재 케이스 `시네마 스위블 폴리오 스탠드` 2종이다. 시네마 스위블 폴리오 시리즈는 360도 회전이 가능해 가로, 세로방향 모두 거치 가능하다. 케이스를 열고 닫아 자동으로 켜고 꺼지는 오토 어웨이크 기능을 탑재했다. 아이패드 2세대, 뉴 아이패드와도 호환된다.
제품은 옥션에서 450개 한정 판매하며 시네마 스위블 레더 폴리오 스탠드는 5만9800원, 시네마 스위블 폴리오 스탠드는 4만9800원에 판매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아이패드용 스탠드인 벨킨 뷰 라운지도 무료로 증정하며, 9900원 추가로 차량용 충전기도 구입할 수 있다.
정윤경 한국벨킨 부장은 “벨킨 시네마 스위블 폴리오 시리즈는 아이패드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은 물론 최고급 소재와 마감으로 보다 퀄리티 있는 제품을 원하는 아이패드 사용자를 더욱 만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벨킨은 아이폰5 출시를 기념해 옥션에서 벨킨 아이폰5 액세서리 체험단도 모집한다. 오는 10일까지 뷰 케이스, 그립 캔디 케이스, 그립 캔디 쉬어 케이스, 이지핏 암밴드 등 총 4종에 대해서 지원을 받는다.
김창욱기자 monocl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