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온, `파트너스 데이` 개최

시지온(대표 김범진)이 50여 주요 파트너사 대표와 관계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시지온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 파트너스 데이는 시지온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수행하는데 많은 역할을 담당한 파트너사와 2012년 한해 라이브리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2013년 출시 예정인 신규 서비스 `라이브리8`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5일 열린 `제1회 시지온 파트너스 데이`에서 시지온 김범진 대표(왼쪽 세 번째)가 라이브리 활용 우수 파트너사를 소개하고 있다.
5일 열린 `제1회 시지온 파트너스 데이`에서 시지온 김범진 대표(왼쪽 세 번째)가 라이브리 활용 우수 파트너사를 소개하고 있다.

시지온은 이날 소셜댓글 라이브리를 잘 활용해 성공적인 SNS 마케팅 성과를 거둔 7곳을 우수 파트너사로 선정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선정된 파트너사는 서울특별시, 삼성전자, KEB외환은행, 코오롱스포츠, 세이브더칠드런, 유비유홀딩스 등이다. 김범진 시지온 대표는 “시지온과 함께 우수한 성과를 낸 파트너사 임직원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공감대를 이루고 유대관계를 이어나가길 바란다”며 “`사용자 중심 서비스`를 만들어가기 위한 파트너사 협력과 지원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시지온은 2009년 9월 국내 최초로 소셜댓글 라이브리를 출시했으며, 3년 만에 언론사, 기업, 공공기관 등 450개 기업 및 기관의 2만여개 사이트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 관리와 통계 기능, 댓글 작성자를 위한 재미 요소를 강화한 신규 서비스 `라이브리8`이 출시 예정이며, 엘르, 교보문고, CJ오쇼핑, KBS 사이트에 도입을 앞두고 있다.

정진욱기자 jjwinw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