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2012 웹어워드 코리아' 방송·신문 부문 대상 수상

전자신문인터넷 문병옥 총괄이사가 '방송/신문부분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문병옥 총괄이사가 '방송/신문부분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이 6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2012 웹어워드코리아` 에서 방송/신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방송통신위원회·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웹어워드코리아는` 웹 분야에서 국내 최고 권위와 위상을 갖는 행사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웹어워드코리아`는 한해 동안 새로 구축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디자인·기술·콘텐츠·브랜드·프로모션·마케팅·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의 평가를 통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 시상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은 IT 뉴스 정보사이트 다운 차별화된 콘텐츠와 안정적인 디자인, 이용자 편의성 등에서 전반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방송/신문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자신문인터넷 문병옥 총괄이사는 "ETNEWS는 IT뉴스 분야의 특화된 사이트로써 일반 이용자와 IT관련 종사자들이 편리하게 IT 정보를 검색,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며 "앞으로도 통계, 인포그래픽 서비스 등 IT 정보를 보다 특화된 방식으로 제공할 수 있는 양질의 웹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테크트렌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