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신제품 평가할 주부모니터 3기 모집

한경희생활과학이 신제품 개발과 제품 평가에 참여할 주부모니터 3기를 모집한다.
한경희생활과학이 신제품 개발과 제품 평가에 참여할 주부모니터 3기를 모집한다.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는 신제품 개발과 제품평가에 참여할 주부모니터 `더 한(THE HAAN)` 3기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더 한은 2012년 상반기부터 활동한 주부모니터 모임이다. 한경희 제품에 대한 냉철한 평가와 제품 디자인 등 주부들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수렴하고, 신제품 개발에 반영하기 위해 활동한다.

주부모니터로 선발되면 한경희생활과학 본사에서 이뤄지는 신제품 평가 및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정에서 직접 한경희생활과학의 제품을 사용하고, 블로그나 카페로 사용리뷰와 품질평가 및 설문을 제출하면 된다.

모집 대상은 서울 및 경기, 인천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5세~45세의 주부다. 평소 생활가전 분야에 관심이 많고,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제품 모니터링 등의 대외 활동에 적극적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본인이나 가족이 본사에 관련되거나 동종업계에서 패널로 활동 중인 사람은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선정 인원은 총 10명으로, 한경희생활과학 제품 및 뷰티 제품을 매회 1대씩 지급받고 우수활동자를 선정해 특별 시상한다. 3기 활동기간은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총 6개월이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